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하나9 MBC 겨울 아과인운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05:21

    본인은 회사에 하루 휴가를 냈다. 오늘 정도면 그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그 때문에 그것은 매우 올바른 판단이었다. 설레는 전갈로 오랜만에 밝은 분홍색 코트를 걸치고 귀걸이까지 조심스럽게 골라 집 문을 본인에게 섰다. MBC TV·아본인 운서국이 주최하는 "겨울의 아본인 운서 낭독회"에 처음으로 행해졌기 때문입니다. 20하나 9. 하나 2.20은 본인의 것 엠비시 방문지로 낭독회라는 선물이어서 느낌 좋은 햇수로 소리 우루 이후 본인에 갔다. ​


    >


    >



    >


    골든마우스홀은 소견보다 규모가 작았다. 하지만 MBC 일층 로비에서 현주 아나운서님이 직접 당첨 메일을 확인하고 다른 남자 아나운서 님(죄송합니다ᅲᅲ누군지 모두 못 보셨습니까당)이 직접 출입증을 찍어 주셔서 들어갈 수 있었다. 그냥 기분이 좋았다 이리하여 곧 낭독회가 시작되었다 전체적인 생각을 간단히 소개하면 구성입니다.너무 알차서 다행이야. 발췌된 게이샤가 전혀 어색하지 않고 정예기를 낭독해 주시는 부분만 듣고 이해할 수 있도록 이렇게 작가님의 색깔이 나빠지지 않도록 잘 뽑힌 것 같았다. 이렇게 해서 언제까지나 물 흐르듯 모든 일이 벌어졌다. 하나 더 아쉬웠던 점은요.글자무 깊고 좋은 문장이 많았지만 곧바로 다음 순서로 넘어가니 잘 씹으면서 소견할 수 있는 시각이 좀 부족했던 것 같다. 근데 현장 분위기도 있어요.너무 재밌었고 낭독회 왔던 여러분과 뭔가 같은 감정으로 통하는...? 그런 뭔가 친밀감 같은 것이 형성되어 버렸어. 무대 조명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세팅도요자무(紫) 아름다웠고, 중간중간에 농후하고 재미있는 분위기를 만들어주고, 특히 관객을 무대로 불러서 나쁘지 않고, 질문없이 관객과 소통하는 그런 무대였기에, 정말 신기하고 멋진 관광이었다. 나쁘지는 않지만 이렇게 느끼면 TMI...'나쁘지 않아'는 유튜브 아나운서 공화국에 올라온 녹화 영상으로 복습하듯 여러 번 들었다. 그러고 싶은 낭독회였고 나쁘지는 않다, 내 아이가 예쁘지 않다는 작품이었다. (글의 맨 밑에도 유튜브 링크를 걸어두었다.이렇게 나쁘지 않은 롤모델인 김수지아나도 현장에서 만나지 않았고 사진도 찍어주셔서 나쁘지 않은 이날에 보동꿈을 이루었다. 鋭정예기만 할 수 있다면 다시 가고 싶다. ​


    유 하나 무이는 1낭독에서 관객들에게 접근이 쉬운 이에키울 선정한 듯했다. 뭔가 어렵지 않게 작가와 함께 유하남이의 의미를 새삼 깨닫는 그런 타임머신 여행 같은 낭독이었다. 1낭독해서인지 소름이 돋고 또 아쟈싱 운서는 다른 🥺하는 듯했다. (박정현 아자신 운서가 좋아진 ᅲ) 칸다솜 아자신 운서는 뉴스, 자신의 영상 속에서 러블리와 귀여운 리드하는 것 하나라고 생각했는데 실제로 보니 정스트리, 오히려 약간 도도한 그런 앞서 지요서 너무나 놀랐다. 따라서 낭독도 완벽했습니다. :)


    박영경 아나운서는 잘 몰랐는데 여기서 보고 팬이 됬어!! 정말 예쁘고 재주가 넘치는 모습으로 연기하셨으니 꼭 한번 다 봤으면 좋겠다.+ 김초롱 씨는 또 명불허전! 세련되고 도도한 주인공 한아의 동료역이었다.+ 오승훈 아나운서는 달콤한 고백성사로 앉아 있는 관객의 감정을 물었다.보내줘서 귀여웠어↓+허일후아나는 직접 출연하지 않았지만 나레이션으로 가끔 오게되었다. 소설을 소개하는 자리에서 에세이가 나쁘지 않아 시처럼 발췌하기가 쉽지 않아 낭독극으로 만들어 봤다고 전했다. 그리곤 자칭 '발연기'를 어떻게 봤는지 엄청 걱정했는데 정말 재밌었고 잘했는데 T.T 워낙 프로라서 괜찮지 않은 감정에는 들어가지 않았을지도 모르지만 한번 더 이 얘기 하니까 너무 좋았어...! 현장 분위기는 최고였다.


    >


    그리고 낭독극이 끝난 후 오승훈 아자신 운서가 낭독극을 준비하면서 있었던 비하인드의 꽃화를 이 스토리로 만들어 줌과 동시에, 기추란 작가님의 (중금속에 오염된 양지식물의 느낌과 같은) 예쁘고 독특한 표현은 어디서 영감을 얻느냐고 문학에 할 수 있는 역할, 그리고 작가의 이 스토리에 쓴 적이 있는 글귀, 지금도 절실히 즐기는 sound이고 싶습니다.가벼움을 두려워하지 않을 때 얻을 수 있는 무게'의 의의에 대해 물었다. 자신은 이때 인터뷰를 해주시는 오승훈 아자은서씨에게 역시 한번 감동받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직접 작가님의 책을 읽고 질문하고 싶었던 점을 준비하신 것 같아 인터뷰는 이렇게 하는구나라는 것을 새삼 느꼈다. 정의 스토리 주옥의 인터뷰였다. 짧은 시간 안에 작가의 철학을 이끌어내 진심으로 궁금했던 점을 해소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멋졌다. 오승훈 아자 신은서 님 짱!!


    솔직히 이야기를 하자면 과인은 시가 별로 나아지지 않는다고 한다. 거부감이 들었다. 시는 어렵고 이과논리만 논하는 과인에게는 그저 멀게 느껴져서 그랬던 것 같다. 직접 쓰는 것도 별로지만 읽는 것도 괜히 배려와 감성만 넘칠까봐 그랬어. 그런데 시 쓰는 박준 씨의 시를 보고 소견이 달라졌다. 아구 아인 은 서비스가 낭독된 2개 시의 전체를 이해하는데 그다지 어렵지 않아 상황을 깨끗하게 표현하고 두었을 뿐, 그 중국에서 깨달은 소음은 독자의 몫인 것처럼, 묵) 예쁜 시였다. ​ 박 준 시인님은 무대에서 약 10분간 미니 강연을 진행했다. 그 주제는 '1기'나도 1기를 안 쓰는 사람 중에 하그와잉했지만 설득력 있는 스토리보다는 듣고 쓸 생각이 생겼다. 훗...아직 매 1장 1사용하는 것이 나쁘지 않아는 없다. 하지만 나도 점점 저도 다른 사람에게 1기를 적어 보도록 강력히 추천하는 그런 날이 오지 않겠나.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