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음굿주식하나지] 20200128 화요하나 상한가 이유 우한폐렴 관련주 코로자신바이러스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06:27


    명절 연휴에도 김하나에게도 하루 종일 우한 폐렴 소식뿐이었다 이번 상황도 매우 심각해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주식도 중요하지만 생명은 더욱 소중하다. 각국에서도 빨리 해결책이 나쁘지 않았으면 좋겠고, 우리가 나쁘지 않으면 피해가 오지 않기를 바랄 뿐이었다.​


    >


    ​ 증권 시장을 보면 ​ America도 1.57%가 폭락했습니다.에이머리카는 이 정도면 대폭락이었다 중국도 하락폭이 크다.​. 리본 인 라도 3%대 하락으로 너무 심하다.가격이 계속 오르자 이제는 하락세가 되지 않을까 예상하며 오전에 종이 트리비언티를 전량 매도했습니다. 과연 좋은 1인지는 사건이었다 ​


    >


    ​ 오항 선은 상한가 종목이 무려 17개가 나 왔다.아마도 대부분 우한 폐렴, 콜로그아인 바이러스 관련주인 것 같다.모두 상한가 종목을 보면, 이쪽 관련주는 정리될 것 같다.카린카인리자


    김하나의 흑자전환 소식인데,


    얼마 전 우한 폐렴 소식에 상한가였다.​​


    >


    쌍방울


    우한 폐렴이었다


    >


    국제약품 뉴스는 오핸시에 도착하지 않았지만 호흡기 약품을 제조하는 회사로 추정된다.​


    >


    청결한 자신라


    예쁜 봉인라로 가면을 만들었는지 뉴스를 찾아보니, 별로 본인이 오지 않는데 상품 검색은 되네.여기도 가면으로 우한 폐렴 관련주가 될 것 같다.​


    >


    똑같다.


    >


    보디 테크메드


    감염진단키트를 생산합니다.대장장이가 되지 마라.


    >


    웰클론의 대표적인 가면회사다. PM2.5의 대조슈이라고도 불리었습니다. 이젠 모르겠다.​


    >


    파루 뉴스는 없다. 하지만 손 세정제로 검색되고 있다. 이 회사도 확실한 제품은 있는 것 같은데... 잘 모르겠네.​


    >


    메디안스


    2009년 뉴스이다. 손 세정제가 있다는 것만 알린다.​​


    >


    케이엠


    네이버 뉴스에는 과인 안 와도 찾아보면 모두 탈과인 손세정제 관련주다.​​


    >


    녹십자 엠에스


    충분히 설명할 것까지도 없다


    >


    오공


    제가 CAPAN을 나쁘지 않아서 그냥 CAPAN으로만 검색하는 게 아니라 네이버에 '오공에 가면'을 검색하면 쿠팡이 맨 위에 올라가서 올린다​


    >


    케이엠 제약


    케이엠제약은 가면+폴로로 매진된다.​


    >


    PCL


    탈관련주가 아니라 진단키트(검출키트)다.새로운 종목이었다.​​


    >


    수젠텍크


    진단 키트이기도 하다. ​


    >


    승일 연관 검색어가 데톨이네, 대표적인 손 세정제다.​


    >


    메구아시에스


    진단키트 회사다. 드디어 오상에 상한가 정리가 끝났습니다.끙 하고



    >


    지ー토리비앙도은 개장 직후부터 급락했다. ​ 내가 내용인 장기선 26,100원 정도를 터치하면 ​ 앞으로 어떻게 될지 모르는 데 내 표은당도 26,100원으로 ​ 여기가 케용토, 일단 매도하겠다고 마음 먹었다.항상 장기선 밑으로 빠져서 일단 전량 팔아 넘겼어요.​ 1~2%정도의 수익을 내고 다 팔았다. ​ 뭐...32,000원 정도까지 갔을 때는 20%정도 수익권인데.재미 없다.​ 일단 매도하고 오항상 상념은 2가지였다.장 초반에 우한 폐렴 관련 주식을 사들인다?​ 아닌 지 며칠 기다린 뒤 지트 리비 안티구아 26,100원 아래 파용토 다시 인수를 하는가.나는 상념에 잠겼다.​​


    >


    내가 아는 종목인데...​ 오늘 전장에 급등하고 나쁘지 않고 오전 10시경에는 다시 떨어지고 있어.사려고 했던것보다는 나쁘지 않게 더 떨어질지도 알았는데... 역시나쁘게 폭등이였던 내가 매수하지않아서 그런거야... 아...


    >


    오항에서도 그랬듯 대부분의 우한폐렴 관련주와 테마주는 일제히 급등했지만 대성미생물만 약간 올랐다.마지막 희망을 가져보면 지금까지 가장 적은 종목을 찾는 것이 중요할 것이다.​​


    >


    ​이 아니면 제1생명 같은 엄청난 경향의 종목도 좋을지 모르지만 여기가 마무리가 되면..앞으로 오는 것은 폭락 뿐이었다.​


    >


    체시스는 어중간하다.​


    >


    상아프론텍은 분봉이다 낮에 많이 빠져서 이 종목도 조금 기다리다... 했지만 ​ 하나 6,700원까지 나쁘지 않은 상승했다. 그리 나쁘지 않다.뭐 아무런 의의가 없고, 나 혼자서도 우한 폐렴 관련주의 시대가 될 것 같다.[음굿 주식인지라]20200하나 28화요일 한 상한가 이유, 우한, 폐렴 관련 주소 나쁜 없이 바이러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