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하나9 bmw 3시리즈 풀체인지] 320d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11:53

    기쁩니다. 베짱이, 자동차 잘 모르는 1반 남자 이다니다. 하지만 당신들 자신도 차를 괜찮습니다.좋은 차의 영상을 보고 사진을 보고 신차가 매년 자신에게 오면 흥미 깊게 지켜볼 한명 이다니다.이전에는 차를 너희가 괜찮으니까, 외제차 딜러를 해주면 좋겠어. 그런 소견도 조금 했어요. 당연히 간단한 1이 없어서 바로 포기 하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요즘은 가끔 직수업자의 동영상을 보면"내가 저기 대표라면 정말 좋겠다"라는 소견을 한다. 거의 차오타쿠 남자들 다 아니면 신인가요?서론이 길었네요. 요즘 정말 뜨거운 녀석을 시승해 왔는데요 방안을 맞잡고 나아간 것이 아니라 맛있는 밥 먹고 1석 약속 때 때 로이 너무 많이 남아 서강도 오랜만에 갔고. ​ 요즘 핫한 2019 bmw 3시리즈 풀 체인지 가격 그리고 그 안에서 320d m스포츠 패키지 ​ 운 좋은 시승했는데 매우 자동차만 그에은챠냐는 1반 시승기라는 점 전지적 1반의 시점이라는 점 꼭 참고하세요 ​ 그러나 1반 가능 소비자가 느끼는 것이 가장 좋은 피드백은 아니죠?대치동에 위치한 독일 모터스를 방문했습니다.사실 비 엠도불유은 3~4군데 있는 것을 알고 있는데 아무래도 독일을 가장 많이 들어~가장 많은 것 같기도 합니다 ​


    >


    >


    들어가자마자 내 눈을 황홀히 사로잡은 이 녀석이다.동영상으로만 봤어!! 실제로 눈에 제일 띄었어요! 아무래도 신차이기 때문에 자동차 전시도 잘 보이는 곳으로 한 것 같습니다.이 차는 거짓없이 크게 기대하지 않고 출시되었어요.완전히새롭고다변했다는것을한눈에알수있었습니다.우선 처음에 딱 맞게 생각한다 일반 시점은 차이가 없이로 멋지다. 바로 '아름답다'다.그렇기 때문에 저는 엉덩이의 그 소음태가 깨끗한 것을 좋아합니다.근데 되게 예쁘게 변한 것 같아요.거짓없이 계획하고 만든 것 같아요.요즘 한국에서 BMDL유가 화재사건으로 수난을 겪고 있는데 말이죠.이미지가 완전히 바닥을 쳤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유독 한국에서만 왜 그랬을까요? 의문이다 얘가 승부의 시작인 것 같아요과연 어떻게 될까요? 저도 궁금해요~ 그렇기 때문에 특히 bmw에서 밀고 있는 블루칼라~실은 m시리즈 최적화가 되어 있는 컬러가 아닌가 하는 개인적인 생각이다.과인뿐인가! 아무튼 이 색을 벤츠로 상상해 본 적이 없어요.완전 안 어울리는 것 같아요.


    >


    색깔은 뭐 거의 예술이에요.정말 독일차 페인트는 외계인이 만들까요?뭔가 특별한 느낌이 들어요! 그리고 이 색상은 왠지 샘 시리즈에 가장 잘 맞는 것 같아요.저는 차를 한참 둘러보다가 사진을 제 안에 찍고 일단 뒷모습부터 찍었잖아요, 앞모습은 조금 있고 자세하게 제가 옵니다. ㅋ


    >


    네, 그렇습니다 이 모델은 20일 9 bmw 3시리즈 풀 체인지 320d m스포츠 패키지 모델입니다.일반 모델은 흔히 럭셔리 라인이 있어요. 이번에 나온 라인업을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


    그런데 사진에 글자가 너무 작아서 알아보기 힘드네요. 기본적으로 대충 자기 열을 제가 해볼게요 ​ 한단 기본 모델은 ​ 320d의 고급 럭셔리 x두 라이브 엠 팩 스포츠 ​ 330i럭셔리(엑스 드라이브)에 팩(x드라 라이브)​ 가격을 알아보겠습니다. 추가 옵션은 별도다는 사실 꼭 참고하세요 정예기 불량이에요.5시리즈를 훨씬 ​


    >


    뭐 대충 이렇습니다. 더 자세히 아시는 분 댓글 달아주시면 수정 반영 해보겠습니다.


    >


    >


    저는 개인적으로 차에서 가장 기본적인 외관은 타이어 휠이라고 생각합니다.사람이 본인 차, 본인 패션의 완전 신발이에요.그래서 이번 엔 모델의 휠은 매우 바람직하고 마음에 듭니다.이것도 개인적이 1반 시점 이다니다.고급스럽고 운동성도 있어 보이는 휠 디자인이 아닌가.


    최신 옵션이 많은 차에 눈이 많이 가게 되었지만 나는 사실 bmw 530i를 유심히 지켜보옷슴니다.쵸은이에키오프션이 거의 7과 동일하다고 보면 될 정도의 화려한 옵션이 나를 사로잡았으며, 그 때문에 디젤이 없다는 점!사실은 가솔린 차를 타다가 디지에 롤을 타기는 간단하지 않습니다.정차 시 진동은 어쩔 수 없죠.아무리잡았다해도s클이아니면실제로타고있으면스트레스를받을수밖에없습니다.하본인을얻으면하본인을잃는법연비하본인은최고입니다. 디젤 자동차가 그래도 진동과 소리여서 미세먼지의 주범인 경유차의 시선은 감수해야 하는 단점이라고 생각합니다.​​


    >


    >


    뭐든지 신형 디자인은 언제나 진리입니다.개인적으로 비엔 스리 시리즈가 아름답다고 생각한 적이 없지만 이번 2019 bmw 3시리즈 풀 체인지는 확신하게 디자인에 신경을 쓴 것 같아요.위에 동영상을 보면 확신을 가지고 알 수 있습니다. ᄒᄒᄒᄒ 태도도 그렇지만 엠펙의 이 색깔과 보닛에서 그릴이 아주 새롭고 멋져요! 탐봉이더라구요.


    >


    >


    >


    후테는 어떤 느낌이에요?저는 개인적으로 렉서스 is랑 비슷하네요저만 그렇게 느낄까요?그래도 뭐!! 잘 어울려요.


    >


    트렁크 공간도 3시 이 즈치고는 매우 넓은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는 트렁크 넓고 옵션이 좋아서 편한 실내 저런걸 더 많이 보네요! 제가 물어본 거예요! 전에는 몰랐어요. 왜 어른들이 편안한 세단, 무과도한 회색 은빛 차를 좋아할까! 들어보니 알겠어요.아, 근데 여기서 단점 전동 트렁크는 아니에요.아니, 차 값이 얼마인데!


    >


    리어 밀러는 더 컸을까요?자,지금은내부를살펴보도록하겠습니다.


    >


    전체적인 인테리어의 시각은 음!! 그렇게 고급스럽지 않았어요.포동, 딱 3시리즈 같았습니다.여기에 옵션을 추가할 수 있다고 하는데, 아마 추가하면 매우 고급스러워질 것 같습니다.


    >


    내부가 가장 크게 바뀐 것은 계기판 쪽인 것 같아요. 완전히 전자식으로 바뀌었어요.하지만 겉모양은 좋지만, 실제로 운전자가 편하게 느낄지는 사고가 좀 나네요.


    >


    후 자석도 많이 넓어졌다면서요! 실제로 보면 부족함이 없을 것 같아요. 키 큰 사람 아마도 하나 80이상의 남자 분들은 좁은 것 같지만 여성들의 유아들에게는 충분한 공간이 자신에게 돌아갈 것 같았습니다.​ 그런데 아무래도 3에 한계는 있습니다.5시리즈보다는 편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당연한 이 스토리지만!!


    >


    대시보드를 가죽으로 하면 정스토리 상질이 될 것 같지만 기본형에는 없습니다.추가 옵션이라니! BM의 매력은 기본 옵션과 폭풍 할인, 운전 재미, 체육성 이런 건데.​ 여기서 이번에 이번 비엠도불유 3시리즈의 가격 정책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1단의 할인은 1번 없습니다. 이런!신형이라 그렇다고 해서 눙데그데 가격이 엠펙 넣어 옵션 레이저 라이트 자율 주행 그리고 내부의 대시 보드 등 추가하면 견적이 6500가까이 가 왔어요! 물론 세금은 전부 포함입니다.자,여기서부터감정이시작되는거죠.얼마 전부 다 팍이 새로운 신종더라도 3이자 나쁘지 않아 3에 죠동을 주고 산다는 것은?감정이 너무 강합니다. 왜냐하면 520i보다 비쌉니다.요즘 철 지난동 산 디 a6보다도 훨씬 더 높습니다.여기서 우리는 BMW 앞에 나쁘지 않은 방향을 대충 알 것 같아요.정면돌파!! 이건 좀 걱정이네요.​ 아마 최근 3을 산다면 아무래도 허 겐의 소리를 듣는 듯한 마음이다 ​ 이는 나만 그런가요?​


    >


    >


    엠 스티어링 휠은 부드럽고 그립감은 뭐 amg와는 조금 다르지만 괜찮았습니다.내부를 보는 동안 시승차가 준비되었습니다.사실 예약없이 가서 기대도 안했는데 운이 아주 좋았다고 생각해요. ​ 20하나 9 bmw 3시리즈 풀 체인지 320d m스포츠 패키지 시승기를 올릴 기회가 ​ 1단 ​ 디젤에도 불구하고 움룰 아주 능숙하게 잡았어요.최근 520d보다 조용할 것 같습니다.그래서 또 자신의 비엠이 자신의 스포츠 성능을 보여줬던 출력과 토크도 조금씩 올라갔다고 하네요.잘 달리고 잘 달립니다. 그리고 BMW에서 이런 의견을 들었어요.그런데 좀 달라진 점은 더 편안함, 승차감에 중점을 뒀다고 할까?​에도 불구하고 내가 생각한 것은 ​고도 디젤은 디젤 상당히 개선이 되었다고 해도 4기통 디젤의 한계가 있긴 있죠.330i m이 더 바랠 것인 선택이 아니냐는 소견이 ​ 곳이고 가격이 깡패이라서 주저할 수밖에 없는 것은 함정.오래 시승하지 못했기 때문에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


    >


    룸미러의 실내 등도 고급스러워졌네요.꼭 5시리즈에 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


    비엠도불유 세 시리 주 풀 채라고에서 320d운동 패키지 장단점 ​ 1단 정점은 현재까지 가장 깨끗하고 스포티 중 디자인이 없는 일 없이 있는 다양한 옵션 향상된 출력과 토크 디젤의 목소리가 현저히 감소되었다.넓어진 실내 실외!정말 나는 연비 사실 통합 연비 14~15정도라고 하지만 리얼 연비는 17이상 나쁘지 않아서 온 것 고속만 계산하고, 22이상 나쁘지 않아서 온 것 ​ 단점 ​ 가장 치명적인 단점 가격!! 느타 궁도우은지 가격을 들으면 잃은 짐 우에냐코 크고 3시리즈로는 덱무 비싸다! 할인 1번 없이 ​ 6500으로는 다른 대안이 덱무 나쁘지 않은 많다.bmw 자신감 정면돌파 전략 택무 무모한 자신감이라는 의견이 더 앞선다.​ 얼마나 좋아지고 풀 채로 였다고 100번 양보하고 타일러도 ​ 바로 이 내용이 떠오른다.​라도 3은 3이지 5가 아니다.​ 그렇게 마티즈에 1억에 튜닝해서도 마티즈는 마티 즈알카!​ 점점 나는 530i에 운동 플러스가 눈에 보이네요 이것이 정답이 아닌가 한다


    이 모델은 럭셔리 모델인데 색깔은 검정색인데 이렇게 보면 나쁘지 않은데 엠팩을 보고 이걸 보면 왜 그러는지 오징어처럼 보이는 건 BMI를 너무 나쁘지 않아서 남발해서 생기는 부작용이라고 할까요?M자가 없으면 사양은 이상합니다. 아래로 보인다고 할까요?


    >


    내 눈 앞에 멋진 포스로 우아한 차림의 이 놈은 바로 이번에 풀 체인지된 20하나 9 x5입니다.실제로 보면 매우 자신이 크고 멋져요. 실내용 탐구자군요! 휠도 장난이 없어요.2개 인치이지만, 광폭 타이어인가요?​ 사실 멀리서 보았을 때는 x7로 착각하는 청도에 크네요 멋짐 폭발!하나 옥이라고 하던데 ​ 완전 대히트 차를 만들었다는 감정이 보통 한눈에 보였어요 남자라면 내야 하고 그 다소움 생각하지 않고 ​ ​#bmw320dm패키지#bmw320dm스포츠 패키지 ​


    댓글

Designed by Tistory.